일상이야기

홍제역 근처 홍제동 맛집( 프론토) 스파게티와 디저트커피 맛있어요

 홍제역 근처 맛집 (프론토) 


스파게티와 디저트커피 맛있어요



친구들과 함께 얼마전에 모임이 있었는데


홍제역 주변으로 맛집을 찾던중 프론토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어디서든 역에서 가장 가깝고


게다가 디저트커피까지 주고


 조용하고 깔끔한 이탈리안레스토랑 이더라고요








주메뉴는 여러가지 있었지만


그래도 우린 줌마들이기에 국물칼칼한 한식같은 파스타가 좋겠죠


이곳 프론토에도 우리가 먹을 먹거리가 있을지 


장소 추천한 죄로 메뉴를 골라야 했던 터라


일단 아는 메뉴로 골랐어요







B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더라면 


차라리 더 나았을수도 있겠지 싶은 후회가 몰려 오는순간


그래도 맛있고 칼칼한 국물도 자작하게 있는


 이탈리안 요리로


아라게리따 파스타 얼른 주문을 하고


사람 수 대로 각각 다른 메뉴로 골라 주문




주 메뉴가 등장하기전 자주 등장하는


마늘 바게뜨


기다리는 동안 수다 피우며 먹으면


마음이 즐거워진다는






국물이 칼칼해서 맛있었던 파스타인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일단 이 메뉴는 모두가 좋아해줘서 통과되었어요 ㅎㅎ







고르곤 졸라 피자


요넘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중에 피자에요


도우가 얇아서 고소하고


죽죽 늘어나는 치즈는 정말 맛있어요






봉골레 파스타


달달한 바지락이 풍부한 해산물 향이


파스타고유의 식감을 살려 주는듯


요것도 맘에 들었네요


다음엔 딸냄하고 가야 겠어요






토마토 리조또


밥알이 톡톡 터지면서 느껴지는 고소함


처음엔 이거 뭐야?


토마토 죽같아!


라고 외치던 줌마님들



사진은 없지만


결국 모든 접시는 깨끗이 청소해 주었다죠


프론토에는 다른 이탈리안레스토랑에서 처럼 


스프같은 국물은 따로 나오지 않아요


그냥 주메뉴와 피클정도




밖에서 들여다 보는것과 달리


내부로 들어가 보면


아늑하고 깨긋하고


오래 앉아서 있고 싶은 작은 레스토랑이에요


사람 많은 점심시간이나 주말엔 오래 앉아 있음 않될듯


음식은 대체적으로 깔금하고 맛있었다는



마지막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이번 모임장소


이유


직접 내려주는 디저트커피 


아메리카노커피 맛이가 정말 괜찮아요






음식을 먹고 난후 나오는 디저트엔


커피.녹차.요구르트가 있어요


이중에 제일 맛있는거는   역시 신선한 아메리카노 최고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차분해서


다음에도 또 가도 후회하지 않을듯



홍제역 프론토 영업시간:오전11:00~22:00